본문 바로가기

ATOM STORY

D750과 함께 하는 후쿠오카 1박2일... (18) 캐널시티 하카타...(3)





캐널시티 장난감 , 스포츠 , 후쿠오카 장난감

드디어 샀네 샀어..ㅎㅎ

동물원 사파리 세트 & 펭귄2마리랑..

우리 빈이 갖다줄 요괴워치 캐릭터 장난감 2개..^^


좀 다니다보니 비가 그치고 있다..

여긴 캐널시티 안에 있는 대형 스포츠 몰이다..

스포츠 종목별 코너들이 나뉘어져있네..

코비 르브론 등의 특별 코너도 있고..


이곳은 축구 코너...

나이키 아디다스 엄브로 등의 메이커 별로 칸을 나뉘어 쇼핑하기 좋게 되있구나..

애들 데리고 다닐때 멜만한 가방이 필요하다고 해서..

봤는데 나이키 가방에 한국돈으로 3만원??

와.. 대박... 디자인도 이뻐!!!!!!!!!!!

이거 사라고 사라고 했는데..

더 이쁜거 사고픈 맘에 이건 안산대... 결국은 아무것도 못샀는데..

이가방은 두고 두고 아깝다..ㅜㅡ"


캠핑용품 파는곳에는 이렇게 멋진 동물 모형도 가져다 노혹..

규모가 상당하다..

우리 지후 보여준다고 곰....ㅋㅋㅋ

내가 둘러본곳중 가장 일본틱한 제품들을 파는곳인데...

맘에 드는것들은 너무 비싸더라..

이런곳에 돈좀 쓰고 싶었지만.. 참는걸로..^^

우리 지후 맘이 맘에 들어했던..

부엉이백!!!ㅋㅋㅋ

상당히 독특한 디자인의 가방..

사라고 사라고 했는데..

담에 사죠... 하더라...

내가 한국에 안팔면 우짤라고 했더니...

진짜 집에와서 검색해봤는데..

쇼핑몰에 팔기도 하지만 더쌈..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아직 못사줌..ㅜㅡ"



니뽄 후쿠오카 아이돌...


날씨가 맑아지니 분수도 작동한다..

아래를 봤더니 나같은 아빠 사진사가 애기 찍어준다고 바쁘다..ㅎㅎ

나도 저런 모습이겠지??


일본도시락이 보여서 담아봤다..

그런데 저게 매실지라는것 같은데..

일장기와 닮아서 저렇게 했다고 하는데...

내가 군것질만 좀 좋아해도 이런저런 군것질좀 할텐데...

영 구경만 하고 제대로 먹어보질 못했네..

다음에 기회되면 군것질도 좀 해대야겠어..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