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 STORY

D750과 함께 하는 후쿠오카 1박2일... (20) 하카타역 & 요도바시 카메라..





후쿠오카 하카타역 , 요도바시 카메라 , 하카타 버스터미널

캐널시티의 모든 일정을 끝내고 하카타역으로 가는 우리..


날이 참 좋아졌는데...

이제 떠날 시간이 되가니 서글프구나..

오토바이들 보니까 여기가 중국인지 일본인지...ㅋㅋ


드럭스토어가 보여서 들어가봤다..


오빠 피부로 만들어준다는 우르오스...

일본 수입이 맞구나..ㅋ

일본의 도로는 참 깨끗하고 깔끔하고...

뭐라고 말로 표현할 방법이 없네...

정말 이렇게 아스팔트 잘 깔수 없나??

아주 조그만 식당인데...

안에 회사원들이 식사를 참 많이 하던곳...

이런곳을 가봤어야 하는데...

멀리 하카타역이 보인다...

규모가 참으로 크다..

정면으로 보이는곳이 버스 터미널..

특이하게 층층마다 시외버스 고속버스 뭐..

이런식으로 나눠진것 같더라..


하카타 버스 터미널이다..

이곳이 쇼핑몰과 함께 있던데..

위에 가보면 정말 초대형 다이소가 있다...

이렇게 클수가 있나 싶을정도로 크더라...

그런데 우리는 카드가 안되서 쇼핑만 겁나게 하고..

들고 나온건 없는...ㅜㅡ"ㅋㅋㅋㅋㅋㅋㅋㅋ

동경에서 먹어본 붕어빵이란 같은건가??

안에 앙금이 고구마 같은걸로 채워진 맛났던 기억이..

하카타역에 있는 도큐핸즈 구경 가보고 싶었지만..

시간상..ㅜㅡ"

하카타역 광장 굉장히 넓고 깨끗한..



시간이 좀 남아서 하카타역 뒤로 가봤다..

아... 이곳이 번화가네..

어젯밤 이곳으로 왓어야 했다..ㅜㅡ"

여기서 술한잔 했어야 했다..ㅜㅡ"

동경에서는 아무곳이나 가도 요도바시 카메라나 비쿠카메라가 눈에 밟힐정도로 보였는데..

여기서는 안보여서 이상하다 했는데..

요있네...

근데.. 규모봐라...

저 끝까지 요도바시 카메라다.. 우왕!!!

1층은 카메라 매장으로 전시 되잇는데..

정말 크다..

요즘 니콘 사용하다보니 니콘 광고만 눈에 들어오는..ㅎㅎ

여기서도 눈에 밟히는 GM1 GM5 시리즈들...

참 탐나네..

니콘 부스다...

정말 종류별로 테스트기들 다깔려있고..

렌즈마저도 마운트 해볼수 있으니...

이정도 편하게 만지게 해줘야 뭘사지..ㅡㅡ"

85.4N 렌즈 있어서 마운트해봤는데...

전시 된건 좋은데 제발 청소좀 하자..

마운트 부위가 너무 더러워서...ㅡㅡ"

역시 .4 렌즈들 느낌은 좋네 좋아...

요즘 가난해서 맨 .8렌즈들만 쓰다보니까..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시 역 광장으로..


어마무시한 규모를 자랑하는 요도바시 카메라...

여기서 놀아라고 해도...

하루를 놀수 있겠는..ㅎㅎ

오~~ 몽키 오랫만에 본다.ㅎㅎ


자전거 소녀..^^

인상좀 피시지..ㅎㅎ

멋쟁이 커플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