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TOM STORY

D750과 함께 하는 후쿠오카 1박2일... (17) 캐널시티 하카타...(2)





캐널시티 하카타 , 후쿠오카 쇼핑몰 , 라멘스타디움 , 게임 스테이션

라멘스타디움이 문열었으면 라멘 한그릇 했으려나??

어쨌든 제대로 구경도 못하고 내려가는데...

내려와도 게임스테이션이 있다..

아래 위로 2층이나 되는 아주 큰규모다...

한국 오락실도 엄청나게 큰곳들이 많지만...

역시 게임하면 일본이잖아...

한번 구경이나 해보고 싶었는데 ...

참으로 아쉽네...

짧은 일정이다보니 어딜가나 아쉬움의 연속이네..


캐널시티 안에 극장도 있다...

이제 오픈 시간이 다되어가는데..

우리의 목표지점인 다이소와 장난감들을 파는곳이다..ㅎㅎ

어딜가나 싼거 아니면 애들 장난감만 찾아다니게 되네..ㅎㅎ

문좀 열어주세요..ㅜㅡ"

여전히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썰렁한 캐널시티..



혼자 영화보러온 아가씨인가??ㅋ

혼자 여행온 아가씨인가?? ㄷㄷㄷ

패션의 완성은 신발??

아디다스 슈퍼스타...ㅋㅋㅋ

화장실 왔는데 거울이 보이니 셀카 한장..ㅎㅎ

드디어 입장이다...와!!!!!!!!!

장난감 보이기 시작하시고...

다늙은 지금도 장난감 보면 막 두근 두근 거리네..ㅎㅎ

구석에서 한국에 안파는 동물 세트 찾았다고 신난 지후맘...

지후가 좋아하겠다고...ㅋㅋㅋ

오~~ 나는 역시나 카메라...

GM5 진짜 앙증맞고 이쁘네...

첨만져본 LX100

디자인에 반한 GM5

성능에 반한 LX100

와... AF 속도가 기가막히던...

터치 AF , 셀카액정 , 크기만 조금만 더작아진다면...

정말 최고의 서브 머신이 되겠다..

갖고 싶다..ㅜㅡ"

내 기억에 잊혀져가던 카시오 엑슬림 디카도...

일본에서는 여전히 잘 나가는듯??

한국에서 아빠 카메라로 팔리는 D5300 맞나??

기무라 타쿠야가 모델이구나...

한때 원빈하고 닮았다고 그랬는데...

어느새 격차가 확 ~~ 벌어진듯한...

물론 원빈이 훨씬~~~위...............로!!!^^

오~~ 새로나온 GF7..

2009년도??에 동경가서 GF1 보고 반해서...

침만 줄줄 흘리던때가 생각나네...

휴족시간.... 발이 피곤하긴 하지만...

이런곳에 돈쓰긴 아까워...

일본왔으니 고양이 한마리 사야는데..

뭐시 이리 비싸냥..

언제나 과자 찾기에 열을 올리시는 지후맘..ㅎㅎ

두개에 100엔..^^

싸게 산 이커피가 그나마 맛나더라는..

참 작은거에 신경 많이쓰는 나라..

목장갑도 유아용이 따로 있는듯한..

이래저래 작은 쇼핑..ㅋ

비도 오고 평일 이른 시간이라 쇼핑은 우리만 한다..ㅎㅎ

뭐가 짱이란거야..ㅋㅋ

키티 동전지갑이 갖고픈 지후맘..^^

지후 물통과 키티 동전지갑 겟~~^^


소쿠리 들고다니면서 아주 쓸어담고 다니는 경호..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