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후네 여행 & 소풍...

[ A7 ] 겨울에 찾아가는 놀이공원. 통도환타지아..^^ ..(3)



원래는 통도환타지아 실컷 즐기고 통도환타지아 눈썰매장도 오래 오래 즐겨보려 했다....

하지만... 아빠 가게 출근 시간도 다되고...

체력 방전 상태가 다되어가서 조금만 놀다오게되어 아쉬웠던 놀이동산..^^


건이는 어디를 자꾸 가고 싶어한다..ㅎㅎ

아빠... 공룡~~ 공룡~~ 해서 들어가봤다...

무려 4D 상영관....

안경 하나씩 쓰고...ㅋㅋ

은그도 이때까진 기분이 좋았고...

공룡이 3D로 나올때만해도 기분 좋은 은그였는데....

밑에서 바람 슝슝 나오고 하니 울고 난리 난리...ㅎㅎ

좀 허접한 화질이긴 했지만 아이들 즐길정도는 되는것 같았다..^^

고모랑 누나 엄마랑 형아 이렇게 넷이서 기차 타러갓다...

은그도 같이....

자기도 탄다고 울고 불고 난리 난리..

엄마 안돼!!!

형아는 기차탄다고 좋다고 갔다가...

지가 생각한 그런 기차가 아니었다...

공포 그자체....

눈물 펑펑 흘리면서 내려오는데 얼마나 귀엽던지...ㅎㅎ


고모랑 누나는 신이나고..^^

마지막으로 눈썰매장으로 가는우리...^^

눈썰매 타는것 찍지도 못했고...

타기는 한번 탔다...

벌써 체력은 방전이 되었고...

에덴벨리에서 자동으로 올라가는 눈썰매 타다가 여기 와서 그런지....

길이도 짧고 재미도 없고...

지후도 한번 타더니 안탄단다...ㅎㅎ

그래도 자유이용권 끊은 우리는 무료이용..^^

나름 놀이기구타고 눈썰매도 타고 ...

기분좋은 통도 환타지아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