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후네 여행 & 소풍...

[ A7 ] 겨울에 찾아가는 놀이공원. 통도환타지아..^^ ..(2)



아이들이 아직은 어려서 워터파크는 잘도 가지는데..

생각보다 놀이동산은 잘 안가지더란 말이지..^^

통도환타지아 너무 오래되서...

다 썩은거 아냐?? 하고 갔는데...

나름 놀이기구도 많고 괜찮더라는...

그렇다고 에버랜드와 비교하기는 좀 그렇고..ㅎㅎ


비행전 긴장한 은그..^^


출발이다...

전쟁나간 비행사 표정...

아니... 놀이기구 하도 오랫만에 타서...

알아서 비행기가 오르락 내리락 하겠지 했는데...

고모 비행기만 위에가서 안내려오지 뭐야...

야~~!!! 니들만 왜 위에 있어??ㅋㅋㅋㅋㅋ

빈이가 잡고 있는 저 조종기를 땡기면 비행기가 올라간다...ㄷㄷㄷ

나홀로 하늘에 떠있는 고모 비행기...

덕분에 지네들 사진이 많다..ㅋㅋ

우리 은그는 아직 밑에 있어서 사진이 안찍히네..ㅎㅎ

하늘로 올라오니 긴장한 은그..ㅎㅎ

지후도 막 웃으면서 즐거웠을텐데...

아빠 옆에 앉아 있어서 사진도 없다..ㅋ

아... 이런 자동차는 아빠도 어릴때 탔던 기억이 난다...

도투락월드 라고 아는 사람 있으려나??

지금의 경주월드.. 어릴적 학원인지 유치원인지에서 단체 놀러가서 탄 기억이 스믈스믈 올라오네..ㅎㅎ

멋쩍은 웃음..^^


형아랑 같이 타겠다 해서 맨앞으로 이동....

그런데 하필 기차냐....

앞 가림막이 잇어서 사진 찍기 영 성가시네..ㅎㅎ


어릴때 생각도 나고 좋네...

니들은 커서 기억도 안나겠지만...

그럴까봐.. 니들 이렇게 놀러 열심히 데리고 다녔다 하려고...

사진 겁나게 찍어댄다..



어쩌던지 좋은 장면 잡아보자 싶어서 열심히 난사중인 아빠..^^






지후는 뭐가 궁금한지 고개 숙여서 앞을 막 본다고...ㅎㅎ





우리 윤재는 엄마한테 도시락을 까먹어야겠단다..ㅎㅎ

우리 지후 옆자리가 허전하네...

아빠가 미안해... 같이 타줄껄 그랬나...ㅎㅎ


우리 지후 흐믓하지만 좀 시시하다는 느낌..^^

항상 씐나는.... 엄마..^^ㅋㅋ

에이... 별거 없네...하는 우리 지후씨^^

다들 흩어져서 다니다보니 만나면 인증샷...ㅎㅎ

은그다...은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