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후네 여행 & 소풍...

[ A7 ] 겨울에 찾아가는 놀이공원. 통도환타지아..^^


통도환타지아 겨울에 즐기기...

아빠 친구들과 함께한 놀이동산....

전날 배내골 펜션에서 하룻밤을 자고 통도환타지아로 갔다...

토요일 장사를 끝내고  뒤늦게 펜션으로 찾아간 아빠...

친구들과 즐거운 술자리를 가지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아이들을 위한 시간을 가진다...

이제는 점점 늙어가는건지... 아빠가 체력이 떨어지는 느낌이 든다..

그래도 놀땐 신나게 놀아야 아빠지..^^

아빠가 힘들어도 내새끼들 즐거워 한다면 끝까지 함께한다...

예전에는 그냥 입장료만 내도 들어가지더니...

이제는 모든 놀이동산이 다 바꼈나??

전부다 자유이용권까지 끊어야 입장이 된단다....

대충 봤을때 23,000원에서~~ 25,000원 인가??

적혀있던데...

어른 3명 아이2명 해서... 7만원 내고 들어갔다..

무슨 인터넷 할인인가 받아가지고....

몇개 안타고 나올거 알기에 좀 아깝긴 하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한다면 ^^


고모랑 빈이 누나도 즐겁고...

90년대 서태지 패션을 하고 나타난 고모...ㅋㅋ

지후는 여기가 어딘지 아는건지 너무 즐겁다..^^

쏘~~ 해피...^^

우리 윤재도 놀기전 무장을 하고...

얼마만에 들어와본 통도환타지아 인가...

저기 보이는 성에서 " 별에서 온 그대 "  촬영도 했단다...

나름 아직 전성기인 통도환타지아..^^

누나랑 인증샷 찍는 지후... 기분 좋다..ㅎㅎ

아빠를 보란 말이야~~

삼쵼이 안티는 아닌데... 우리 빈이 얼굴 인상 찌푸릴때만 찍게 되네..ㅎㅎ

건방진 문현동 꼬꼬마...

윤재랑 엄마랑..

돼지 삼촌 가족 사진...

이제는 어딜 가도 가족 사진부터 찍게 된다...

항상 아빠 빼고 사진 찍어오니 뭔가 아쉽더라고..ㅎㅎ

내가 평생 지켜줄 내새끼들..^^

웃기게 나와도 이쁜 내새끼 사진이다...ㅎㅎ


뭔가 아~~~주 기분이 좋은 상태다...ㅎㅎ

의진이 잔다고 아빠랑 엄마만 신이 났다..^^


입구에서 한참을 포토타임으로 보내는 우리..^^

우리 지후는 빨리 빨리를 외치며 유모차를 아예 끌고 출발해버린다..ㅎㅎ



놀이동산의 꽃... 하면 회전목마지..ㅋ

어찌나 좋아들 하던지...

아빠는 사진 찍어줄거라고 앞에 타서...

뒤로 돌아서 사진 찍었더니 목이 아파 죽겠다..ㅜㅡ"

제법 브이가 익숙해져가는 지후..


조금 더커서 한자리씩 차지하고 타보자잉..^^


우리 은그는 회전목마가 제일 잼난다.^^




즐거운 살인미소 빈빈이....^^

가족사진 시도..^^



이제는 비행기 탈 시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