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톰의 맛있는 음식...

[ 여수맛집 , 여수횟집 ] 이학식당...




여수 횟집 , 여수 맛집 , 회 코스요리 , 이학식당


원래 가려고 했던...?? 아니 여기저기 찾아봤던 횟집이 있었는데...

여수 택시기사님이 좋은 식당 있다고 안내해주셔서 갔던곳...

여수 시내에 있는 오랜전통의 횟집이었다..


놀러갔을때가 돼지 삼촌 생일가 시기가 맞아서 생일파티겸 술파티겸 겸사 겸사 했다..ㅎㅎ

마침 놀러간 아빠랑 돼지삼촌 태욱이삼촌 생일이 다 비슷 비슷해서 함께 즐기기 딱 좋았다..ㅎㅎ

삼촌 케잌인지 애기들 케잌인지...

촛불 끄려고 달려드는 불나방 같은 녀석들..ㅎㅎ




자~~ 음식사진 하나씩 나가시겠다...

소라도 나오시고..

일인당 35,000원짜리 코스요리였던듯 하다...

게다리도 나오시고...

내가 좋아하는 쌈장... 회에는 쌈장이 최고지...

소라 잘안먹는데 이건 왠지 하나 먹어보고 싶었어..

테이블이 두개다보니 이렇게 두접씨씩 꼬박 꼬박 나오는데...

땟깔 좋은 회가... 아 또 먹고 싶네..

사실 회 좋아만 하지 개뿔도 뭐가 뭔지 모르지만 아주 맛나게 열심히 먹는다...

신난 아줌마들..

신난 어린이들...ㅋㅋ

껍데기도 맛나고..

내가 좋아하는 전복도 나오고...

개불도 맛나고...

딱새우랑 돌게  삶은것도 나오고...

홍어삼합도 나오고... 아따 뭐가 끈질기게 계속 나온다...

여수 김치... 아 이게 일품...ㅎㅎ

구운 새우와... 저거 생선구이..... 저거 뭐드라..ㅋㅋㅋ

아 이거 진짜 웃기게 생긴 고기.. 생선 눈 보니 미안해서...

가자미찜이라 해야하나??ㅎㅎ

이게 그 뭐지 여수에 유명한 서대회무침이다...

튀김도 나와주시고...



이렇게 주방에서 요리사님이 싱싱한 재료로 하나씩 만들어주시는데..

여수에 나올만한 음식은 다 나오는것 같다...

택시 기사님 안마나고 이상한데 갔으면 어쩔뻔..ㄷㄷㄷ

밥 시키니까 간장게장 까지 나와주시고...

아쉬운건 매운탕이 아니라 지리였다는거...

하지만 이것또한 담백하니 좋았고..

여수 돌갓김치까지... 먹을거 다먹어봤네...ㅎㅎㅎ

여수 가실분들 강추천~~

단지 하나 아쉬운건.... 밥 너무 작게 줘요!!!!! 그게 딱 불만...ㅋㅋㅋ

신나게 먹고 마시고 2차 달리고 싶었지만 아이들 때문에...

편의점에서 술 공수해서 호텔가서 좀더 먹는걸로...^^

덕분에 비싼 호텔 잡아놓고... 호텔 생활 즐기기는 커녕 뻗어 잠자고 바로 나왔네..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