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후네 여행 & 소풍...

[ A7 ] 에덴벨리 눈썰매장 ... (3)




에덴벨리 눈썰매장 , 스키장 , 스노우보드 , 눈썰매장 추천

부산 눈썰매장 , 양산 눈썰매장 , 양산 겨울 여행추천

빈폴 아웃도어 , 김수현 패딩 커플 , 도브다운2 , 아빠와 아들 커플 패딩

부기베어 & 허니에이프릴 방수 체험


아빠도 항상 사진만 찍는건 아니라구...

사진도 찍고 같이 놀아도 주는데...

단지... 인증샷이 없다는거....

그래서 엄마보고 대충 중아에 대고 셔터만 눌러봐 했더니..

제법 잘 찍어놨다..ㅎㅎ^^



언제나 그렇듯이 지후와 함께인 아빠는...

항상 아빠가 더 즐겁다..^^

커플옷이다...^^

우리 멋지지..^^

꼭 한번 해보고 싶었던 커플 패딩점퍼 입으니 참으로 기분이 좋다...^^


아빠... 또 가보자!!! 해서 또 가봤다...ㅎㅎ

그런데.. 뭔가 자세 어색하지??ㅋㅋㅋ

사진 확대해보면 아빠 손에 담배가 똭!!!

이전에 탔을때 담배를 흘렸나보다...

내려가는데 담배가 딱 보이는데.... 바로 낚아챘다...

본능적으로 내꺼다 하는 그런 생각이...ㅋㅋㅋㅋㅋㅋ

참 엉뚱한 아빠다..^^

우리 아들 잠자니??

우리 지후 아빠 옆에 있으니 더 천사같이 생겼구나..^^


억지스러운 뽀뽀..^^ㅋ

쉬지를 않는다...

또 튜브썰매장으로 으쌰 으쌰~~^^

우리 먹보는 쵸코픽 먹어서 입에 쵸코렛이 ㅋㅋㅋ


아빠... 나도 타고 시포..





다음 글에 쓸 생각이지만...

SONY A7 연사가 안좋다 안좋다 하지만...

그냥 저냥 쓸만한 수준은 된다..^^



멀리서봐도 기분 좋아서 웃고 있는게 다보이네..^^




그 와중에도 손에 뭍은 눈이 거슬리는 우리 지후..ㅎㅎ





처음에 장갑도 잘끼고 놀던 녀석이....

장갑이 자꾸 벗겨지니 어느순간 안끼고 있었다...

이렇게 손이 차갑고 어는 느낌은 처음 일듯...

손이 이상한지 손을 막 입에 집어 넣는다..ㅎㅎ




아빠... 내손 왜이래???ㅋ



2014/12/17 - [지후네 여행 & 소풍...] - [ A7 ] 에덴벨리 눈썰매장 ... (1)


2014/12/17 - [지후네 여행 & 소풍...] - [ A7 ] 에덴벨리 눈썰매장 ... (2)


2014/12/21 - [지후네 여행 & 소풍...] - [ X-T1 ] 에덴벨리 눈썰매장으로 떠나요...!!! (1)


2014/12/21 - [지후네 여행 & 소풍...] - [ X-T1 ] 에덴벨리 눈썰매장으로 떠나요...!!! (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