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후네 여행 & 소풍...

[ A7 ] 에덴벨리 눈썰매장 ... (1)



에덴벨리 눈썰매장 , 스키장 , 스노우보드 , 눈썰매장 추천

부산 눈썰매장 , 양산 눈썰매장 , 양산 겨울 여행추천

빈폴 아웃도어 , 김수현 패딩 커플 , 도브다운2 , 아빠와 아들 커플 패딩

부기베어 & 허니에이프릴 방수 체험


아빠 쉬는날... 내 이쁜 두 아들에게 생에 처음으로 눈구경을 시켜주러 갔다..

눈썰매장이다...ㅎㅎ

부산 인근 눈썰매장이 어디있나 찾아보니...

에덴벨리에 눈썰매장이 있다...

통도환타지아 눈썰매장은 19일에 개장한다고 해서....

에덴벨리 눈썰매장으로 가봤다..

눈썰매장이 도대체 얼마만인지...

떨리는 마음으로 가봤는데...

생각보다 입장료가 비싸네?? ㅎㅎ

36개월이 안된 우리 둘째 윤건이는 무료 입장이었는데... ( 서류 검사함.. )

어른 , 어린이 상관없이 13.000원이다..

그 흔한 카드 할인도 어떤 카드 딱 한종류만 있고...

더 흔한 소셜 쿠폰 판매도 없었다...ㅜㅡ"

하지만 우리 아이들이 즐거웠으면 그것으로 된거다...^^*

원래 아빠가 항상 평일에 쉬다보니....

어디를가나 사람들이 많지 않다...

아주 편안하고 즐겁게 놀수 있었던 우리의 눈썰매 소풍이다..ㅎㅎ


눈썰매장은 두곳이다....

7세 미만 아이들만 탈수 있는 짧은 슬로프의 튜브 썰매장과 일반 긴 슬로프의 눈썰매장...

먼저 꼬꼬마들 눈썰매장이다...

아빠가 카메라 준비하는 동안 벌써 타고 내려와서 신이 나는구나...ㅎㅎ


이렇게 보호자가 같이 튜브 끌고 올라것 슝슝 밀어주면....

밑에 눈썰매장 지킴이 삼쵼들이 잡아주고... 빙글 빙글 돌려주고 즐겁게 해준다..ㅎㅎ

이 썰매장은 아주 짧은거리라서 튜브 썰매 끌고 오르락 내리락 해도 별로 힘들지 않다..

우리 아들들은 그래도 3살 4살인데...

튜브가 거의 뒤집힐 걱정은 안해도 되보여서...그런지...

정말 아가야들도 눕혀서 잘타고 놀더라는...^^

지후도 막 신난다고 소리 지르면서 잘도 탄다..ㅎㅎ

지후 목에 거추장 스럽게 달린것이 무엇이냐...

저것이 눈썰매장 입장권이다...

점퍼 지퍼에 달고 있어야 썰매장 입장이 자유롭다...

여기 눈썰매장에는 화장실이 없어서 스키장쪽으로 내려가야 화장실이 있다...

그래서 저 입장권이 있어야 자유롭다..ㅎㅎ

자...지난번 사용기에 올렸던 빈폴아웃도어 도브다운2 아빠와 커플 패딩이다...

이 패딩점퍼 보드복이나 이런제품 만큼 든든하지 않을지 몰라도...

이정도 눈썰매장에서 구르고 놀만큼은 충분히 튼튼한 내구성을 보이는것 같다...

아빠도 함께 입고 있었는데... 젖는다던지 그런 느낌은 전혀 없었다... 굿..^^

아빠... 나는 폴로 패딩이라규..^^

자... 눈썰매장 전경이다....

왼쪽에 사람들 움직임이 전혀 없는게 보이는가??

와우~~ 촌스럽게 구식 눈썰매장만 다녀서 ...

아... 이번에 사진도 찍어주랴 애들 썰매 들어 올려주랴...

얼마나 힘들까 걱정했는데....

마트도 아닌것이 무려 무빙워크가 설치 되있다...ㅎㅎ

그냥 눈썰매 들고 서있으면 출발대로 데려다 준다....

정말로 좋은 세상에 사는구나...*.*

벌써 25년 전쯤에 무주 스키장에 눈썰매장 간적이 있는데...

그곳에서 리프트가 설치된 눈썰매를 본적은 있지만....

무빙워크라니 정말 신선한 발상인듯 하다..

마음껏 타고 즐겨도 힘들지 않다....

우리 지후는 20번은 탄것 같다...ㅎㅎ

내려 오면 바로... 또 타자... 한번 더!!! 를 외친다..ㅎㅎ

우리 윤건이는 살짝 겁이 나면서도 잘타는데...

아빠가 사진 좀 찍는다고 건아 형아랑 엄마랑 타는거 여기서 구경해보자..^^

이러니까 잘도 기다려준다...

정말 착한 우리 둘째 아들..^^

생각보다 속도가 빠르고 스릴이 있다..ㅎㅎ

발을 끌면서 속도 조절 하면서 내려가라고 안전요원이 말을해준다...

뒤에 내려오던 언니는 전복 사고가 났구나...ㅎㅎ

작은 꼬마 친구도 매우 잘탄다..ㅎㅎ

지후와 엄마도 신이나고..^^

엄마도 이번에 산 허니에이프릴 부츠가 브레이크가 아주 잘걸린다..ㅎㅎ

방수도 잘되는 느낌이고..^^

지후가 내려와서 최고!!! 라고 한다..ㅎㅎ

엄마도 너무 즐겁고..^^


건이도 타고 시포욤..^^


아빠.... 은그 나도 타고 시포요...


무빙워크 타고 올라가는 지후다..

굉장히 기분이 좋다..ㅎㅎ

아빠 빨리이~~~

우리 윤건이도 같이 눈썰매를 타러 올라왔다...

아빠는 위에서 또 인증샷 찍어주고 지후랑 같이 타야지..ㅎㅎ

엄마랑 윤건이랑 출발..^^

인증샷 찍는다고 꼴지...^^ㅋㅋ

이번에는 다시 꼬꼬마 튜브 썰매장으로..^^

올라가다가 한번 넘어진 윤건이는 울음보가 터졌구나..ㅎㅎ



살려죠.....ㅜㅡ"

한번 나갔다하면 사진을 너무 많이 담아오다보니...

올릴 사진도 많은데 중복 같아 보이는게 너무 많다...

하지만 좋은 표정 하나 더 담고자 나는 쭉~~ 셔터를 누른다..ㅎㅎ


무섭기도 할텐데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표정이 너무도 밝다..^^

아빠는 부츠도 없고 바지도 청바지 입고가서 궁둥이 축축한데...

우리 지후랑 윤건이는 아빠가 방수 패딩바지까지 사입혀서 얼마나 따뜻하고 안전한지...^^

저 부기베어 부츠도 방수가 굉장히 잘되는 느낌이다..^^

아빠 너무 좋아..^^

나 출발할게용...^^

날아라 눈썰매...^^


여기 안전요원 삼쵼은 사람이 없어서 좀더 잘해주셨겠지만...

아이들 내려오면 튜브를 빙글 빙글 돌려도 주고

참 고마웠다..^^


이 썰매도 도대체 몇번째인지..ㅎㅎ


지후야... 니가 즐거우니 아빠가 너무 행복하다..^^



사진이 너무 많이 2부로 다시..^^


2014/12/17 - [지후네 여행 & 소풍...] - [ A7 ] 에덴벨리 눈썰매장 ... (2)


2014/12/17 - [지후네 여행 & 소풍...] - [ A7 ] 에덴벨리 눈썰매장 ... (3)


2014/12/17 - [지후네 여행 & 소풍...] - [ SONY A7 AF-C & 연사 능력 테스트 ] 에덴벨리 눈썰매장


2014/12/21 - [지후네 여행 & 소풍...] - [ X-T1 ] 에덴벨리 눈썰매장으로 떠나요...!!! (1)


2014/12/21 - [지후네 여행 & 소풍...] - [ X-T1 ] 에덴벨리 눈썰매장으로 떠나요...!!! (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