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후와 윤건이 일상.../2015" ~지후와 윤건이 일상...

[ D750 ] 당감동 아름유치원 2015년 가을 운동회..!!!



부산 당감동 아름 유치원 가을 운동회...


2016년 가을 운동회가 끝난 지금...

이제서야 2015년 가을 운동회 포스팅을 한다..ㅜㅡ"

동의과학대 강당에서 열렸던 운동회...

날씨가 꽤나 더웠던터라 힘들었고..

강당이 조금은 협소해서 더 힘들었던것 같았던...

2016 운동회는 개성고등학교 강당에서 했는데...

꽤나 넓어서 조금은 더 편하고 즐거웠던것 같다..ㅎㅎ


이날도 우리 지후는 입장과 동시에 보였던 인형탈 쓴 그것 때문에..

무섭다고 울고 불고 난리 난리..

거기다 아빠까지 있다보니 더 난리 난리..ㅜㅡ"

꽤나 화가 났던 날이었던듯 하다...


가뜩이나 할일 많은 부원장님 지후 달래느라 땀좀 빼신날...

많이 죄송한 날이었네요..ㅜㅡ"

울고 불고 난리 난리..ㅡㅡ"

의젓한 은찬이랑 비교 된다 이녀석아...

엄마가 옆에 가니 조금은 진정이 된듯한 우리 지후씨..^^

엄마 달리기 참가중인 오훼훼씨..ㅋㅋㅋㅋ

드디어 우리 지후씨의 달리기가 시작되는데..

나름 기대했는데...

아직은 승부욕 같은게 없는지 그냥 저냥 달리기만 한다..

그래도 웃으며 뛰어주니 마음이 좀 풀렸던것 같네..ㅎㅎ

이때만해도 백수였던 우리 은그씨..

2016년 운동회에서 달리기 1등 하게 됩니다..ㅎㅎㅎ

요즘 달리기 선수로 불리고 있는 오은그씨..^^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