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후네 여행 & 소풍...

[ A7 ] 순천 드라마세트장 & 순천만 정원 .. (3)





샤방 샤방 이쁘게 잘나왔구나..

잘나온것만 좀더 만져줬더니..

아래 위 사진이 확~~ 틀리네..ㅋㅋ



선그라스 착용하고 한껏 폼잡고....

자연생태공원에 들어선 지후씨...

그새를 못참고 동물들 전시중인...


양산 들고 가겠다는 은그...

지혼자도 잘 못걸어다니는 녀석이....



선그라스 착용은 10분...

그새 벗어던진다...ㅎㅎ

은그.. 너 그래가지고 앞으로 갈수나 있으려나??



아빠.. 출발...ㅋㅋ

날씨 참 좋다...

하늘 봐라...


지후는 뭐가 그리 좋은건지...ㅎㅎ


갈대밭속 게...

은그 표정 이상하지??ㅋㅋㅋ

은그 바로 뒤에 초록색 갈대가 올라온게 보이나??

느닷없이 사마귀 하면서 깜짝 놀래가지고 달려온다...ㅎㅎ

이놈 귀요미...


엄마 강태공...

저걸로 게 잡아보겠다고...

더운 날씨에 많은 사람들이 갈대밭을 헤메고 다닌다....

밀린건 없지만 우리 일행은 가다서다를 무한 반복중..






지후 다리 꼬고 누워서 뭐가 저리 좋은지...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