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톰의 맛있는 음식...

[ 창원 수입맥주 전문점 ] 창원 상남동 인테리어 멋진 바틀샵... KILLER WHALE~




창원 수입 맥주 전문점 , 창원 바틀샵 , 창원 맥주집

창원 수제 가구 전문점 , 창원 나무 공방

SATURDAY AFTERNOON , KILLER WHALE

불타는 토요일 ?? ㅋㅋ, 킬러 웨일

창원 상남동 49-11


아빠 쉬는날 지후랑 윤건이랑 재미나게 놀아야 하는데...

태풍이 불어서 창원에 볼일도 볼겸 늦게 나가봤다..

비도 오고 밥이나 먹고 커피나 한잔 하자고 돌아다니는데...

멋진 커피숍과 멋진 바틀샵 발견..

아니 이런 주택단지에 이런 이쁜 샵들이 있다니...*.*

장사하는 나로써는 이런 이쁜가게들이 부럽고...

참 맘에 든다..

고기집도 이렇게 럭셔리하게 할수는 없을까??ㅋㅋ

그런 생각을 하면서 구경하러 들어가본다..


수입맥주라고는 아는게 뭐 아사히 기린 찡따오 이런 마트용 맥주만 알았지..

이렇게 다양한 맥주들이 한국에 유통되고 있는지 처음 알았다..


이쁜 인테리어에 눈이 돌아가고 수많은 맥주들에 침이 줄줄...



따뜻한 커피 한잔하고 싶다하다 하고 있는데 발견한 커피숍..

그런데 아래에는 맥주집인가?? 

아래위로 이쁘다 하고 가봤는데...

아래는 요즘 부산에도 핫하다는 아이템 바틀샵이 똭!! 하고 있었다..

뭐 딱히 맥주에 큰관심이 없어서 부산에도 많다는 말만 들었지 가본적이 없었는데..

뜬금없이 눈앞에 보이니 궁금해졌다..ㅎㅎ

뭔 간판에 퍼니쳐도 있고 해서 정체가 뭐지?? 했는데...

SATURDAY AFTERNOON 은 수제 가구 제작 메이커이고 

KILLER WHALE 은 바틀샵 이름이라고...

그냥 맥주 파는곳인가보다 했는데...

공방도 같이 하신단다... 인테리어도 직접 다하셨다는데...

뭔가 전문가의 냄새가 솔솔...

입구부터 뭔가 세련미가 줄줄...

요런 간판들 잘찍어뒀다가 ...

다음에 우리 가게 디자인할때 벤치마킹을 좀 해야겠다..ㅎㅎ

창원도 참 희안하게 반지하 가게들이 꽤나 보인다..

보통 그러면 좀 없어 보일법도 한데 그것을 잘이용해 디자인 하니..

뭔가 아늑해 보이고 좋아보인다...*.*

내려가는 계단에 뭔 나무 벤치처럼 이쁘게 해놨나 했더니...

오늘은 비가와서 그렇고 손님들이 저기에 앉아서 술도 마시고 노는 그러는곳이란다...

배경이 바다였으면 더 좋으련만...

샵안에 맥주들 쳐다보면서 이것 마시고 저거 마셔야지 이런 느낌일듯...ㅋㅋ

많이도 마신 흔적들...

카운터에는 공방 하신다는 사장님 답게...

이쁜 네임판이 있는데..

우리 애기들이 가만히 둘리가 없지...

장난감인줄...ㅡㅡ"

실내가 크진 않지만...

참 이쁘게 정돈이 잘된 느낌이다..

뭔 와인이나 샴페인인가 했더니..

맥주가 이렇게 나온다네...

아... 여기와서 완전 촌놈 된 느낌...

벽에 저렇게 간판 써놓는게 참 이뻐 보인다..

다양한 맥주들..


이 맥주 이름이 참 맘에 드는군...

왠지 독약 느낌...

재미 삼아 던지는 다트도 있는데...

밑에 문구가 좀 웃기는...

사장님 자리 비울때 앞에 붙여놓는 문구인가 본데...

사람 없으면 위에 커피숍에서 커피 마시면서 기다리라고...

커피값 내준다고....ㄷㄷㄷ

사장님 자리 비울때 방문해주는 센스~~ㅋㅋ

맥주 종류도 너무 많고 도수도 천차 만별...

당췌 뭐라도 하나 사야겠는데...

뭐 사먹어보지?? 하던차...

내가 젤 맘에 들었던 일본 맥주... 디자인이 딱 맘에 들었다.

이거 꽤나 고가란다...

이거는 좀 비쌉니다... 하니까...

괜히 이건 사야돼 하고 카운터에 올리게 되는 이건 뭐지??ㅋㅋ

세계 각국의 맥주를 모아놓다보니 디자인도 정말 화려하고 이쁘기도 하구나..

유치하기도 하고....

이 맥주는 우리나라 7~80년대 소주 광고에나 나올법한 그림이...


갖고 싶었던 금박 카드..

내가 맘에 들었던 벽면 디자인...



목도 마르고 한병 맛만 보자고 고르려 하는데..

이 뭔 비린내 날것 같은 맥주는 뭐여...

이 수많은 맥주중에 무엇을 고르리...

애들이 어질러 놓은 알파벳들을 정리하는 지후맘...

몇개 사가게 맛난거 골라 달라니...

갑자기 바쁘게 움직이는 쏴장늼~~

지후맘 몰래 결제 한거라....

금액은 비밀이지만... 꽤나 비싸더라는....

이거 아껴 마시고 이제 다시 소주 인생을 살아야지..ㅜㅡ"

한잔 맛보자고 그자리에서 깠던 바나나맛 맥주...

색도 곱고 부드러운맛...

첨에 또 뭣도 모르고 입에 넣고 바로 삼켰더니..

입에 잠시 머금고 넘겨보라고 향 느껴진다고...

아~~ 쪽팔려서 원...ㅜㅡ"

마지막 싸장님 인증샷....

인상도 좋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밖에 비만 안왔다면.... 아이들하고 잠시 놀다가면 더 좋았을것을..

아직은 가구 제작도 준비중이시고....

셋팅이 다 안끝났다 하시는데...

개인적으로 실내에 작은 테이블이라도 있다면 비오는 날도 좀 더 편하고 즐기며 찾을수 있을것 같았다.

뭐 나무 만지시는 분이니 뚝딱 뚝딱 금방 만들어 놓으실듯??


비오는날 분위기 좋은곳 다녀와서 기분은 좋았고...

이 맥주 쭉~~ 음미 해보고....

날 좋은날 애들이랑 창원쪽 드라마 세트장 가게 되는날...

다시 한번 들러보는걸로..??ㅋㅋ


창원 상남동 49-11

.

.

.